1. 임대료와 인건비 걱정? 문제없습니다.
장사는 자리가 5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1인 가구와 맞벌이가정의 증가로 배달산업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배달외식업은 c급상권이나 소형매장에서도 창업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임대료가 낮은 곳에도 입점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동선배치를 통하여 최소인원으로 운영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배달도 경쟁이 심해요.
다다컴퍼니는 하나의 매장에서 2개 이상의 샵인샵을 통하여 리스크를 줄여드립니다.
상권에 맞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같이 운영하신다면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드셔 보시면 압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맛, 그리고 지속적인 본사 마케팅을 통해 점주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3. 요리에 자신이 없어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레시피를 계량화하여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순서에 맞게 소스를 넣고 볶고 끓이고 섞어주시면 됩니다.
따라서 짧은 교육으로 초보 사장님도, 알바생도 직접 조리하실 수 있으며 누가 만들어도 같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4. 본사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는 전국에 80개 이상의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가맹점주님들이 없다면 저희도 없었습니다. 오픈만 시켜놓고 방치하지 않습니다.
항상 신제품을 연구하고 지역 커뮤니티에 홍보를 해드리며 방문하여 점주님들의 고충을 해결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권이 변하여도 경쟁업체가 들어와도 걱정하지 마시고 저희가 함께 해결해드리겠습니다.
5. 배달 쪽은 처음인데 어떡하나요?
다다컴퍼니의 모든 가맹점들은 이미 배달 앱에서 맛집 상위랭킹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배달 외식업경력 10년의 전문가가 직접 상권분석, 마케팅, 메뉴개발을 진행하였고 리뷰이벤트 까지 신경 써서 도와드리기 때문입니다.
오픈 하실 때 포스기 세팅부터 배달앱 세팅까지 모두 본사에서 도와드리며 단언컨대 소자본 창업브랜드 중 가장 뛰어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